내가 사실 뮤즈노래는
베이스라인이 너무 좋아서 듣는편임
디스토션 이펙터가 가미된 베이스 음이 너무 좋음
노래 자체도 꽤 좋은 편이고,,
New Born은 초반 도입부 피아노음이랑 기타가 너무 좋음
베이스도 좋음 진짜 명곡
Hyper Music은 베이스라인이 상당히 좋음
암튼 들어보셈
내가 사실 뮤즈노래는
베이스라인이 너무 좋아서 듣는편임
디스토션 이펙터가 가미된 베이스 음이 너무 좋음
노래 자체도 꽤 좋은 편이고,,
New Born은 초반 도입부 피아노음이랑 기타가 너무 좋음
베이스도 좋음 진짜 명곡
Hyper Music은 베이스라인이 상당히 좋음
암튼 들어보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