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실 뮤즈노래는

베이스라인이 너무 좋아서 듣는편임


디스토션 이펙터가 가미된 베이스 음이 너무 좋음


노래 자체도 꽤 좋은 편이고,,


New Born은 초반 도입부 피아노음이랑 기타가 너무 좋음


베이스도 좋음 진짜 명곡


Hyper Music은 베이스라인이 상당히 좋음


암튼 들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