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
이거 예전에 쌈디가 어디서 보컬로부른적있는거같은데?
즉석에서나온곡이라기엔 이센스도 뭔가준비한거같고...
이거 방식이 자기가 잘 아는 노래를 적어서 내고 그중에서 선곡하는 식일껄
그리고 올라갈수록 지가 아는노래 외에도 다른 노래가 점점 늘어나는 식
그니까 이건 얘들이 준비해서 적어서 낸거겠지 ㅇㅇ
으익 짤렸네
댓글 (3)
이거 예전에 쌈디가 어디서 보컬로부른적있는거같은데?
즉석에서나온곡이라기엔 이센스도 뭔가준비한거같고...
이거 방식이 자기가 잘 아는 노래를 적어서 내고 그중에서 선곡하는 식일껄
그리고 올라갈수록 지가 아는노래 외에도 다른 노래가 점점 늘어나는 식
그니까 이건 얘들이 준비해서 적어서 낸거겠지 ㅇㅇ
으익 짤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