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ZRGxYGC2pKU?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지는 햇살에 마음을 맡기고나는 너의 일을 떠올리며수 많은 생각에 슬퍼진다우리는 단지 내일의 일도지금은 알 수가 없으니까그저 너의 등을 감싸안으며다 잘되거라고 말할 수 밖에더 해줄 수 있는 일이 있을것만같아 초조해져무거운 너의 어깨와기나 긴 하루하루가 안타까워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너에게 생기면 좋겠어너에겐 자격이 있으니까이제 짐을 벗고 행복해지길나는 간절하게 소원해본다이 세상은 너와 나에게도잔인하고 두려운 곳이니까언제라도 여기로 돌아와집이 있잖아 내가 있잖아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우리를 기다려주기를새로운 태양이 떠오르기를가장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이뤄지기를 난 기도해본다
김윤아 자우림때 노래 시원하고 좋았었는데... 그립다..
양희은 풍이 되어 가고 있는데
이것도 겐춘한듯
난 고잉홈 엄청 맘에 들어
목소리야 원래 좋았고 노래 가사나 분위기 다 좋아
댓글 (3)
김윤아 자우림때 노래 시원하고 좋았었는데... 그립다..
양희은 풍이 되어 가고 있는데
이것도 겐춘한듯
난 고잉홈 엄청 맘에 들어
목소리야 원래 좋았고 노래 가사나 분위기 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