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wteqLB2fZ4s?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03년도? 나중 1,2때쯤 니가참좋아부르고 당시 슈가랑 라이벌구조를이룬 쥬얼리

물론 둘다 이후에 씹망해ㅆ지만 퇴물소리듣기직전

-8년도에 베이비원모타임들고나와서 기적처럼 재기에 성공

서인영을 다시 띄워주고 예전 애니콜광고까지 찍었던 박정아를 티비에 재출연시켜주고

 

나머지 맴버2명 말은 랩하고 한명은 소녀시대가고싶다고 지랄한이후 아무일도일어나지않고

그대로 다시 망해가는 퇴물그룹이다.

박정아랑 서인영은 탈퇴후 지살길찻아잘가고 젊은피수혈을위해 슈스케1박세민가 누굴영입했지만...

노래는발랄하긴하던데.......

 

어잿든 여기?까지하고 베이비원모타임 수록앨범 수록곡으로 아는데

쥬얼리노래중에 제일좋음 가끔한번돌릴만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