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JKsj4DPjkCY?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90" />
흥하네 ㅋㅋ
웃덕인가 음덕인가 잠시 고민
웃덕으로 ㅋㅋ
제와피는 왜 저기 ㅋㅋㅋㅋㅋㅋ
jyp 뭐야 ㅋㅋㅋ
이거 클럽에서 틀겠구만
바운스죽이는데
이태원사는 나님에 대한 모욕
댓글 (6)
웃덕으로 ㅋㅋ
제와피는 왜 저기 ㅋㅋㅋㅋㅋㅋ
jyp 뭐야 ㅋㅋㅋ
이거 클럽에서 틀겠구만
바운스죽이는데
이태원사는 나님에 대한 모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