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7080197&mc=m_012_00001
되던말던
난 0103천국번이니까
ㅇㅇ.
근데 시민단체라는 새끼들은 누굴 대변하는거냐? 소비자?아님 지들끼리 의견낸거?
댓글 (4)
ㅇㅇ.
근데 시민단체라는 새끼들은 누굴 대변하는거냐?
소비자?
아님 지들끼리 의견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