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오세훈시장 잘한 것 하나도 없다” 50%

`
2010-07-10 21:45:16 조회 1292
오세훈.jpg

http://weekly.khan.co.kr/khnm.html?mode=view&dept=113&art_id=201007071506521

첨부 이미지

오세훈.jpg

댓글 (4)

홀홀2010-07-11
ㅇㅇ.
2010-07-11

못한 건 또 뭐냐

냄새난다 싶더니 경향이네.. 수꼴새끼들도 문젠데 좌빨새끼들은 더 문제 무조건 까고 봄

여우2010-07-11
잘한것도 없고 못한것도 없지

그냥 한게 없을뿐ㅋㅋㅋㄴㅋㅋㅋㅋㅋ
그긔2010-07-11

ㄴㄴ 한건많은데 시발 어린이집같은 복지는 나몰라라 디자인이 먼저 강남권위주고 서울시는 빛폭탄을 더늘렸고 강북은 강남지원조난해주다가 말많으니깐 좀 이것저것해주는척했는데 다 좆망

제목
타블로 형 이선민 EBS 강ㅋ퇴ㅋ (4)
타블로 형 이선민 EBS 강ㅋ퇴ㅋ (4)
··
‘득남’ 호날두, 아이 엄마는 美 여종업원 (2)
‘득남’ 호날두, 아이 엄마는 美 여종업원 (2)
··
시리우스 알파 16일부터 예판 (3)
시리우스 알파 16일부터 예판 (3)
··
바르샤, 아드리아누 코헤이라(세비야) 영입바르샤, 아드리아누 코헤이라(세비야) 영입 (2)
바르샤, 아드리아누 코헤이라(세비야) 영입바르샤, 아드리아누 코헤이라(세비야) 영입 (2)
··
로또풀 (3)
로또풀 (3)
··
외모지상주의 (2)
외모지상주의 (2)
··
교대근무가 암을 유발한다고? (1)
교대근무가 암을 유발한다고? (1)
··
달구가 범인임 ㅡㅡ 달구 죽이장 ㅡㅡ (3)
달구가 범인임 ㅡㅡ 달구 죽이장 ㅡㅡ (3)
··
아이폰4, 담달폰으로 (2)
아이폰4, 담달폰으로 (2)
··
삐삐해지하면 3000만원 준다 (3)
삐삐해지하면 3000만원 준다 (3)
··
알바류 최강.news (2)
알바류 최강.news (2)
··
오세훈시장 잘한 것 하나도 없다” 50%오세훈시장 잘한 것 하나도 없다” 50% (4)
오세훈시장 잘한 것 하나도 없다” 50%오세훈시장 잘한 것 하나도 없다” 50% (4)
··
희망고문.link (6)
희망고문.link (6)
··
최철호 ㅂㅂ2 (1)
최철호 ㅂㅂ2 (1)
··
하루 60끼먹는여자. (4)
하루 60끼먹는여자. (4)
··
무전무죄 (1)
무전무죄 (1)
··
곽한구 최근 현황 (5)
곽한구 최근 현황 (5)
··
펠레 曰 "스페인이 우승할 것." (2)
펠레 曰 "스페인이 우승할 것." (2)
··
'갤럭시S' 1m 높이에서 떨어뜨렸더니… (3)
'갤럭시S' 1m 높이에서 떨어뜨렸더니… (3)
··
번호통합 방통위회의 상정 (4)
번호통합 방통위회의 상정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