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eekly.khan.co.kr/khnm.html?mode=view&dept=113&art_id=201007071506521
못한 건 또 뭐냐 냄새난다 싶더니 경향이네.. 수꼴새끼들도 문젠데 좌빨새끼들은 더 문제 무조건 까고 봄
ㄴㄴ 한건많은데 시발 어린이집같은 복지는 나몰라라 디자인이 먼저 강남권위주고 서울시는 빛폭탄을 더늘렸고 강북은 강남지원조난해주다가 말많으니깐 좀 이것저것해주는척했는데 다 좆망
댓글 (4)
못한 건 또 뭐냐
냄새난다 싶더니 경향이네.. 수꼴새끼들도 문젠데 좌빨새끼들은 더 문제 무조건 까고 봄
그냥 한게 없을뿐ㅋㅋㅋㄴㅋㅋㅋㅋㅋ
ㄴㄴ 한건많은데 시발 어린이집같은 복지는 나몰라라 디자인이 먼저 강남권위주고 서울시는 빛폭탄을 더늘렸고 강북은 강남지원조난해주다가 말많으니깐 좀 이것저것해주는척했는데 다 좆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