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81926057
으~ 소름 끼친다 >.<
저런거 식용으로 키우면 괜찮겠네 쥐고기 졸라 맛있다던데
댓글 (5)
저런거 식용으로 키우면 괜찮겠네 쥐고기 졸라 맛있다던데
동업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