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몰입 경고 안한 책임져라'…게이머, 엔씨 고소 |
| 6년간 리니지2 즐긴 미국 게이머, 피해 보상 요구 |
http://game.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11600&g_menu=020521
움...남일 같지 않네 ㅋ
| '과몰입 경고 안한 책임져라'…게이머, 엔씨 고소 |
| 6년간 리니지2 즐긴 미국 게이머, 피해 보상 요구 |
http://game.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11600&g_menu=020521
움...남일 같지 않네 ㅋ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