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01115n02380?mid=n0402
어휴미친년아 걸렸으니까
아씨발 좆됫네 거리고있겠지
개년이
이럴땐 부모를 처벌해야 자식교육 똑바로 시키지...
댓글 (4)
나도 뉘우치는건 졸라게 잘하는데 진술서,반성문도 기가 막히게 잘씀 .
다만 3일뒤면 까먹는게 문제지
이럴땐 부모를 처벌해야 자식교육 똑바로 시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