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0821179
슬프다 ㅠㅠ
나도 리니지 한참 할적엔 반항한적 있긴 한데...
우리엄마:우리 아들 컴퓨터 그만하라고 나무래도 엄마는 이렇게 살아있는게 참 다행이야나:ㅠㅠ..???!
댓글 (3)
나도 리니지 한참 할적엔 반항한적 있긴 한데...
우리엄마:우리 아들 컴퓨터 그만하라고 나무래도 엄마는 이렇게 살아있는게 참 다행이야
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