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9&news_seq_no=1044550
컴터에 변기를 다는 게 낳냐?
변기에 컴터를 다는 게 낳냐?
걍 폰들고 가서 똥 쌀까?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9&news_seq_no=1044550
컴터에 변기를 다는 게 낳냐?
변기에 컴터를 다는 게 낳냐?
걍 폰들고 가서 똥 쌀까?
댓글 (3)
저기 사진대로 만들면 세수할라고 머리숙이면 찌린내가
변기에 컴터 ㅋㅋㅋ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