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date=20110406&rankingSectionId=103&rankingType=popular_day&rankingSeq=1&oid=081&aid=0002178584
돈많아도 행복이 비례안한다고하는데
역시 외모가 갑인듯
방사능비나 맞으러가야겠다
-을-
쳇;
당연한거임
예쁜여자가 행복한 게 아늬고
주변사람들이 행복한 거 아늬냐?
댓글 (4)
방사능비나 맞으러가야겠다
-을-
쳇;
당연한거임
예쁜여자가 행복한 게 아늬고
주변사람들이 행복한 거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