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악성재고만 정책나온상태이고 2년지나서 규제없는
폰만 인터넷에 판매 



갤5 아이폰5에스 놋3 3인방은 정책작성중

현시점으로 아이폰5에스는 천원 예상

갤5는 15정도 나오는상황


놋3는 20이상

아직회의중이고 다천원뜰가능성도있음

지금 최고는 아이폰5에스고
아마 무조건 페이백이될겁니다 가이드차감은 불가능
답을 드리자면 무조건 오전 11시전에 달려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