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악성재고만 정책나온상태이고 2년지나서 규제없는
폰만 인터넷에 판매
갤5 아이폰5에스 놋3 3인방은 정책작성중
현시점으로 아이폰5에스는 천원 예상
갤5는 15정도 나오는상황
놋3는 20이상
아직회의중이고 다천원뜰가능성도있음
지금 최고는 아이폰5에스고
아마 무조건 페이백이될겁니다 가이드차감은 불가능
답을 드리자면 무조건 오전 11시전에 달려야됩니다
게시판
ㅃㅃ에 흘러다니는 루머
event 2014-05-20 00:49:08visibility 조회 50

댓글 (3)
내가 조회수 1이라는 점에 대해서 여기는 망했구나를 실감
망...
페이백이라 조심해서 타야할듯
결국 다 개소리였음
역시 주말을 기다려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