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얼굴부분만 완성하였음.
머리카락은 그리기 시작하면 얼굴 그린거 보다 더 오래걸리겠지?
대박
어떻게 이렇게 그렸나요?
잘그리는데 왜 여기있음
이상하네..
ㅎㄷㄷ..밑에글이랑비교됰ㅋㅋㅋㅋ
올 ㅋ 레알 니꺼?
오..
와 근데 진짜 잘그렷당 ㅎ
쩐다
잘하셨ㄴ ㅔㅠㅠㅠㅠ
파오리 쩌네
댓글 (11)
대박
어떻게 이렇게 그렸나요?
잘그리는데 왜 여기있음
이상하네..
ㅎㄷㄷ..밑에글이랑비교됰ㅋㅋㅋㅋ
올 ㅋ 레알 니꺼?
오..
와 근데 진짜 잘그렷당 ㅎ
쩐다
잘하셨ㄴ ㅔㅠㅠㅠㅠ
파오리 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