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소지섭.

2011-07-17 18:44:35 조회 1504
so1.pngso3.png

 

일단 얼굴부분만 완성하였음.

 

머리카락은 그리기 시작하면 얼굴 그린거 보다 더 오래걸리겠지?

첨부 이미지

so1.png
so3.png

댓글 (11)

2011-07-18
수염ㅋ
2011-07-22
와!!!
!
2011-07-28

대박

어떻게 이렇게 그렸나요?

2011-08-04

잘그리는데 왜 여기있음

 

이상하네..

2011-08-04

ㅎㄷㄷ..밑에글이랑비교됰ㅋㅋㅋㅋ

2011-08-13

올 ㅋ 레알 니꺼?

2011-08-16

오..

2011-10-04

와 근데 진짜 잘그렷당 ㅎ

2011-10-09

쩐다

2011-10-19

잘하셨ㄴ ㅔㅠㅠㅠㅠ

2
2011-10-27

파오리 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