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늬들 나 그림 못그린다고 무시하냐?

2
2011-10-27 17:36:31 조회 886
2011102717364890.png

그런거냐?

첨부 이미지

2011102717364890.pn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2)

2011-10-27
섬세하다
2
2011-10-28

그래

비록 내가 날개는 못그려 줬지만,

숨은 쉬라고 콧구녕은 그렸단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