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list.php?id=cellularphone&no=1282521&page=2&bbs=
이 글 올라오니까 까대기 바쁘네
아 소금탱
닉콘 단 새끼들 하루죙일 게시판에 사는놈들이구만...지네들이 더 할짓없는 잉여일텐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나온닼ㅋㅋㅋ
댓글 (7)
아 소금탱
닉콘 단 새끼들 하루죙일 게시판에 사는놈들이구만...
지네들이 더 할짓없는 잉여일텐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나온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