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십덕운영자의 비리폭로

a
2010-03-23 12:40:22 조회 617
1.jpg2.jpg

졸라 황당하다

 

익명게시판 안보인다면서 다보임

 

그븅이는 누가쓴지 다알고 있슴

 

 

내가댓글을 보고 그븅이의 하수인이 정확히 나한테 비게캡쳐해달라고 쪽지보냄

 

헐 그븅씹새끼 우리를 속이다니....

 

널 믿었건만

 

 

첨부 이미지

1.jpg
2.jpg

댓글 (13)

anonymous2010-03-23
뭔 개소리야 씹새끼야
anonymous2010-03-23
아이피는 딸 수 있는데 니새끼가 누군지 내가 어케 알아
anonymous2010-03-23
돚거개새끼
anonymous2010-03-23
밑에 쩌는 뽐덕들의 뒷담화 란글에 내가 댓글로
'비게 들가보면 재밌던데'
라고 글을쓰니 나한테 비게캡쳐해달라고 쪽지가옴

이거보다 더 정확한 증거가 어딨냐!
anonymous2010-03-23

내가 또깝이냐 그런 병신실수 하게

anonymous2010-03-23
이새끼 혹시 뽐덕종자?
그분2010-03-23
미안하다 솔직히 익명게시판 다볼수있었어
니들이 얼마나 병신짓하는지 볼라고 냅둔거야 ㅋㅋ
anonymous2010-03-23
에이 씨발새끼들
231232010-03-23
다 보이는데 쌩쑈하는거야.
anonymous2010-03-23
우왕 익명에서 아이디 바꾸는건 어케함?
anonymous2010-03-23
로그아웃
탈퇴2010-03-23
 탈퇴하면 된다 존만아emoticonhttp://10duck.net/xe/modules/editor/components/emoticon/tpl/images/msn/msn026.gif">emoticonhttp://10duck.net/xe/modules/editor/components/emoticon/tpl/images/msn/msn015.gif">
anonymous2010-03-27
비게렙이 되나보지 뭐
제목
씨발 나 돚건데
씨발 나 돚건데
··
↓↓ 마찬가지 (27)
↓↓ 마찬가지 (27)
··
밑에 세놈 개볍신 (2)
밑에 세놈 개볍신 (2)
··
밑에 두새끼 뭐하는 새끼임? (4)
밑에 두새끼 뭐하는 새끼임? (4)
··
헐 뽐뿌에 엄청난 사건 터짐 (8)
헐 뽐뿌에 엄청난 사건 터짐 (8)
··
고백할게 있는데.. (4)
고백할게 있는데.. (4)
··
ehwrjrotoRL (11)
ehwrjrotoRL (11)
··
아 만화책 보다가 옛날 생각나길래아 만화책 보다가 옛날 생각나길래 (24)
아 만화책 보다가 옛날 생각나길래아 만화책 보다가 옛날 생각나길래 (24)
··
근데 돚거 왜 안깜? (4)
근데 돚거 왜 안깜? (4)
··
이 개새끼들 밥먹고 오니깐 개드립 존나 쳐놨네 (4)
이 개새끼들 밥먹고 오니깐 개드립 존나 쳐놨네 (4)
··
'그분' 뽐뿌 아이디 (12)
'그분' 뽐뿌 아이디 (12)
··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4)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4)
··
십덕운영자의 비리폭로십덕운영자의 비리폭로 (13)
십덕운영자의 비리폭로십덕운영자의 비리폭로 (13)
··
쩌는 뽐덕들의 뒷담화쩌는 뽐덕들의 뒷담화 (7)
쩌는 뽐덕들의 뒷담화쩌는 뽐덕들의 뒷담화 (7)
··
돚거개새끼 (8)
돚거개새끼 (8)
··
뽐뿌 운영자는 보세요. (5)
뽐뿌 운영자는 보세요. (5)
··
아...여친님 ㅡㅡ (7)
아...여친님 ㅡㅡ (7)
··
뽐뿌에서 왔다 (9)
뽐뿌에서 왔다 (9)
··
그분이 뽐뿌에 복귀할까? (5)
그분이 뽐뿌에 복귀할까? (5)
··
근데 오하이오 진짜 울면서글썼을까 ㅋㅋㅋㅋ (3)
근데 오하이오 진짜 울면서글썼을까 ㅋㅋㅋㅋ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