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익명이잖아

 

 

근데 이게 내가 만든 게시판 소스가 아니거든

 

그래서 게시판 설정에서 익명 풀면

 

이게 ID가 그대로 나올까

 

아니면 디비에 아이디정보가 안들어가서 지금처럼 나올까

 

 

그게 궁금해

 

 

첨엔 한 두달 돌리다 익명 풀어볼라 했는데

 

 

판도라의 상자가 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