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익명이잖아
근데 이게 내가 만든 게시판 소스가 아니거든
그래서 게시판 설정에서 익명 풀면
이게 ID가 그대로 나올까
아니면 디비에 아이디정보가 안들어가서 지금처럼 나올까
그게 궁금해
첨엔 한 두달 돌리다 익명 풀어볼라 했는데
판도라의 상자가 되어버림
여기 익명이잖아
근데 이게 내가 만든 게시판 소스가 아니거든
그래서 게시판 설정에서 익명 풀면
이게 ID가 그대로 나올까
아니면 디비에 아이디정보가 안들어가서 지금처럼 나올까
그게 궁금해
첨엔 한 두달 돌리다 익명 풀어볼라 했는데
판도라의 상자가 되어버림
댓글 (4)
새벽 4시에 일어나면 한 번 몰래 해봐야지
사이도의 실체가 나올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