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왜 연락 안하냐고 지랄하는것도 귀찮고
내가 걔 연락 구걸하는거같고
걔가 날 사랑하지 않는건지 상상하면서 다른사람들 말 곱씹으면서 빢치는거 안하고싶음.
맨날 생각하는건데 차라리 연애를 하는게 아니라
가끔 만나서 섹스만 하는거면 존나 편한 사이가 될거같다.
그런 사이에는 의무적인 연락이 요구되지 않으니까
이제 왜 연락 안하냐고 지랄하는것도 귀찮고
내가 걔 연락 구걸하는거같고
걔가 날 사랑하지 않는건지 상상하면서 다른사람들 말 곱씹으면서 빢치는거 안하고싶음.
맨날 생각하는건데 차라리 연애를 하는게 아니라
가끔 만나서 섹스만 하는거면 존나 편한 사이가 될거같다.
그런 사이에는 의무적인 연락이 요구되지 않으니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