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쁜 비키니 입고 다니고 싶다 ㅠ_ㅠ
비키니 비키니 ㅠ_ㅠ
왜 D컵 +@는 아예 안나오는데?
나도 이쁜거 입고 싶다고!
아줌마 입는거 말고!
쇼핑몰에서 파는 이쁜거 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_ㅠ ............
입고싶어!!!!
나도 이쁜 비키니 입고 다니고 싶다 ㅠ_ㅠ
비키니 비키니 ㅠ_ㅠ
왜 D컵 +@는 아예 안나오는데?
나도 이쁜거 입고 싶다고!
아줌마 입는거 말고!
쇼핑몰에서 파는 이쁜거 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_ㅠ ............
입고싶어!!!!
댓글 (2)
일단 뱃살 집어넣고 생각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