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똥 자주쌈 ㅇㅇ
그래도 난 아래 3키로 싼놈이 부러움
난 나와도 150그람 내외 쬬금씩 나오는데 ㅠ.ㅠ 하...
나두 키로단위로 싸고싶다 ㅠ.ㅠ
찰진 똥덩어리를 마구 배출하고 나면 기분이 졸라 상쾌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