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븅 대체 뭐함?
십덕 또 털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분인데 글쓴새끼랑 댓글2개 다 같은새끼임 존나 돋네 씨발
시발 돚거개새끼 1인10역 존나무섭다
댓글 (13)
나 그분인데 글쓴새끼랑 댓글2개 다 같은새끼임 존나 돋네 씨발
시발 돚거개새끼 1인10역 존나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