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뽐덕에다가 폰 3개 올려서 뽐덕 애새끼들하고

 

2명하고는 직거래했거든

 

좆나 개찌찔함

 

만나서 5천원 내고 안되냐? 이지랄하는 새끼도 있고

 

한새끼는 1시간 늦게오고

 

한새끼는 안전거래할테니 택배비 내달라는 새끼도 있고

 

 

 

 

근데 이새끼들 뽐덕에서 유명한 새끼들임

 

내가 세컨 아이디로 올렸거든

 

좆나 뽐덕 새끼들 찌찔해

 

 

 

 

 

 

난 내주위에 친한 애가 아닌 내친구에 친구 이런식으로 만나서

 

"저 뽐덕 골수 멤버임" 이지랄하면 다음부터 안봄

 

뽐덕 새끼들 뒤통수깔 쌔끼들이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