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는 흑인입니다.
씹새끼야 엠빙신 까지 마라
운영자 진짜 파격적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글 새로 쓰면 되지 익게에 남이 쓴글 고치면서까지 이런 고백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9)
씹새끼야 엠빙신 까지 마라
운영자 진짜 파격적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글 새로 쓰면 되지 익게에 남이 쓴글 고치면서까지 이런 고백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