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다 망해가는 십덕
다시 살려놓은 게 익명게시판인데
익명게시판은 대부분 돚거가 쓴 글에
다른 사람들이 댓글을 다는 형식으로
십덕을 활성화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는 점은 인정해라
그렇다면 함부로 돚거를 까지 못할 것이다
오히려 찬양하고
군껒하기 전에 벤츠 사서 조수석에 태우고
전국일주 카 퍼레이드라도 한번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내말이 맞냐 안맞냐?
솔직히 다 망해가는 십덕
다시 살려놓은 게 익명게시판인데
익명게시판은 대부분 돚거가 쓴 글에
다른 사람들이 댓글을 다는 형식으로
십덕을 활성화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는 점은 인정해라
그렇다면 함부로 돚거를 까지 못할 것이다
오히려 찬양하고
군껒하기 전에 벤츠 사서 조수석에 태우고
전국일주 카 퍼레이드라도 한번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내말이 맞냐 안맞냐?
댓글 (7)
딱봐도 내가 아닌데
돚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