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들이랑 이야기를 하다
군대 얘기가 나왔는데
계급 얘기를 하다가
일병이 높냐? 이병이 높냐?가 대두됨
그러다 2보다 1이 앞서고
2등은 좆발리고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인데
2등 따위가 높을 쏘냐?
때문에 일병이 높다고 주장하는데에 대해
한새끼가 숫자가 클수록 높은거라고
장유유서도 모르냐?
나이가 많을수록 어른이다
짬밥의 세계인 군대도
높을수록 숫자가 커진다고 말하다가 좆발리는 상황에서
어떤애가 소주도 1병이 쎄냐? 2병이 쎄냐?에서
이병이 높은 것으로 결론남
실제로도 그렇냐?
근데 제발 하사신이 더 높다는 드립따윈 치지마라
댓글 (8)
1등 2등할때랑 한자가 같아요
1등병이 높죠
일하는 병사
상급 병ㅣㄴ
병신장애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