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효리폰 이후 핸폰을 산적이 없나이다..

아이폰을 기다렸으나 이젠 더이상 기계가 못버티오~

A/s만 4번 갔다온아이 이제 저세상 보내줄때가 된거같은데

자꾸 오라는 엑페 버스는 안오는구려~

 

좌표좀 불러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