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list.php?id=japan_drama&no=547665&gid=&id=japan_drama&no=547665
이번에 기대대는 작품이 많음 -_ ㅠ
댓글 (8)
저번에 1 했었고 이번에 2 ㅠ_ ㅠ
근데 1보다 2가 망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래도 기다리는중ㅋ
와간지 짱
오토멘<ㅡ카호 (항가항가 카호쨩)
라이어게임2 : 진리 ㅇㅇ
사무라이하이스쿨<ㅡ하루마 (so so)
와간지 짱
라이어게임도 재밌을테고 ㅋ
오토맨도 괜찮을거 같고 ㅋ
챙겨볼게 넘 많아 ㅠㅠ
독신도 텟페이 나오고 연상연하 주제고 보고싶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