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 관한 자유로운 일러스트를 그려야하능데
머리에서 나오능 아이디어가 온통 식상하다고만 하시능구려 ㅠ_ㅠ 교수님께서 ㅋㅋ
이런 저에게 갠춘한 아이디어가 잇따면 ㅠ_ㅠ 툭 던져달라능
넙죽 받아먹게뜸ㅋ
감샥마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