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바꾸라네 기변이라 비싸.
싸 게 사는법을 알 려줘.
대리점가니 임직원은 한달에 10000원 씩 할인되는 정책있다는데
인터넷으로는 안되겠지. 젠장.
구걸구걸. 인터넷 암만뒤져도 20만대 기변을 못찼겟어.
ㄱㄱ
댓글 (3)
역시 쪼잔한 엘지겠지?
옵티이타라
역시 쪼잔한 엘지겠지?
옵티이타라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