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바꾸라네 기변이라 비싸.

싸 게 사는법을 알 려줘.

대리점가니 임직원은 한달에 10000원 씩 할인되는 정책있다는데

인터넷으로는 안되겠지. 젠장.

 구걸구걸. 인터넷 암만뒤져도 20만대 기변을 못찼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