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ㅠ 인제 겨우 1덕 60프로 간신히 넘음...
흑흑...글이나 써야지.....
포인트를 주세여 굽신굽신
아니면 넥스를 주세여(응??)
지금 보니 렙 2네
부럽다
난 영덕
ㅋㅋㅋㅋ
ㅋㅋㅋ
660덕이 필요한가??
2덕이 되려면 얼마나 필요한거
댓글 (6)
지금 보니 렙 2네
부럽다
난 영덕
ㅋㅋㅋㅋ
ㅋㅋㅋ
660덕이 필요한가??
2덕이 되려면 얼마나 필요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