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것들 환수금 억대로 깨지게 만들다니 레알 팀킬쩌네ㅠㅠㅠ
용팔이보다 무서운게 폰팔이 라더니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도 십덕에 쓴줄.............쪼렙이니 게시판 착각한거 이해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
ㅋ
댓글 (4)
나도 십덕에 쓴줄.............쪼렙이니 게시판 착각한거 이해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