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이 전화기를 못만들어 .
그래서 내 명의로 파고 3개월후에 바꾸기로 했어 .
근대 . 3개월째 . 잠수 . 미납.
그냥 내가 닥치고 내야하나 ?
아니면 . 내역조회는 그냥 하니까 찾는다 .
신고?
무슨 방법이 있음?
아는 사람이 전화기를 못만들어 .
그래서 내 명의로 파고 3개월후에 바꾸기로 했어 .
근대 . 3개월째 . 잠수 . 미납.
그냥 내가 닥치고 내야하나 ?
아니면 . 내역조회는 그냥 하니까 찾는다 .
신고?
무슨 방법이 있음?
댓글 (7)
니 명의니까 니 맘대로 해지할수 있음
해지해라
분실신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