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이 전화기를 못만들어 .

 

그래서 내 명의로 파고 3개월후에 바꾸기로 했어 .

 

근대 . 3개월째 . 잠수 . 미납.

 

그냥 내가 닥치고 내야하나 ?

 

아니면 . 내역조회는 그냥 하니까 찾는다 .

 

신고?

 

무슨 방법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