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줘라
라기 보단 시발 군인인데
2g폰 쓰고 싶고
시간갈수록 2g폰없어질거같아
번호 011 방어하려고 그러는거고
좀만 버티면 010통합지랄병안떨거 같아서
2g폰 중에 170이 정말 좋은거같은데
좀 주셈
lunaholic@paran.com
좀 줘라
라기 보단 시발 군인인데
2g폰 쓰고 싶고
시간갈수록 2g폰없어질거같아
번호 011 방어하려고 그러는거고
좀만 버티면 010통합지랄병안떨거 같아서
2g폰 중에 170이 정말 좋은거같은데
좀 주셈
lunaholic@paran.com
댓글 (3)
너 덩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