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줘라

 

라기 보단 시발 군인인데

2g폰 쓰고 싶고

시간갈수록 2g폰없어질거같아

 

번호 011 방어하려고 그러는거고

좀만 버티면 010통합지랄병안떨거 같아서

 

2g폰 중에 170이 정말 좋은거같은데

좀 주셈

 

lunaholic@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