엿같애서 내가 아빠통해서 개통취소 해버렸다 ㅋㅎㅋㅋ
나중에 씨발년 미친년 욕까지해더라
왠지 찾아올꺼같애서 무섭고 아람이라는 회사 조심해라 너네ㅠ_ㅠ
쇼 공기계 오래된거라도 상관없서
난 KH1300을 쓰고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하나만줄사람 ㅠㅠ_ㅠ 굽신굽신임
하나주면 기프티콘 맛있는걸로 골라서 보내줄꺼임 ㅠㅠ 난염치있는여자니카
엿같애서 내가 아빠통해서 개통취소 해버렸다 ㅋㅎㅋㅋ
나중에 씨발년 미친년 욕까지해더라
왠지 찾아올꺼같애서 무섭고 아람이라는 회사 조심해라 너네ㅠ_ㅠ
쇼 공기계 오래된거라도 상관없서
난 KH1300을 쓰고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하나만줄사람 ㅠㅠ_ㅠ 굽신굽신임
하나주면 기프티콘 맛있는걸로 골라서 보내줄꺼임 ㅠㅠ 난염치있는여자니카
댓글 (3)
헐!
인증부터 하는 게 예의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