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진이 잡았으니 츀은 스윕!!!! 


기아 패 삼성 패


이로서 보약 얌얌 인가요?! 했더니...


썅 ..... 한화 뒤에 스크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