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가 보기엔 기회 인거 같은데 옆집 년들 조용해 .... 


아 이거 좋은 기회인거 같은데 존나 헛발질이나 그런거 겠구나 라고 파악이 미리 되어버리냉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