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12시 30분에 누웠는데

2010-06-23 08:27:09 조회 430
병신들.jpg

2시반까지 뒤척인듯....

 

 

 

근데 4시반경에 갑자기 눈이 떠지더라?

 

 

 

그때쯤 한골 넣었냐?

 

 

 

그시간엔 깰리가 없는데

첨부 이미지

병신들.jpg

댓글 (2)

식인민우2010-06-23
어제 문자 받으셨나여
a
2010-06-23
한골넣은게 전반전 끝날때쯤이던가.
제목
스크 번호놀이 번호먹기 괜춘? (2)
스크 번호놀이 번호먹기 괜춘? (2)
··
나도 간지 번호 갖고 싶어 (1)
나도 간지 번호 갖고 싶어 (1)
··
월드컵 응원녀 중에서 베스트 드레서. (6)
월드컵 응원녀 중에서 베스트 드레서. (6)
··
간만에 좆쥐 번호놀이나 해볼까. (2)
간만에 좆쥐 번호놀이나 해볼까. (2)
··
월드컵이 좆긴 좆쿠나. (2)
월드컵이 좆긴 좆쿠나. (2)
··
야이 민우밖에 없는거냐? (3)
야이 민우밖에 없는거냐? (3)
··
안녕 얘들아 축구 봤늬 (2)
안녕 얘들아 축구 봤늬 (2)
··
아~ 12시 30분에 누웠는데아~ 12시 30분에 누웠는데 (2)
아~ 12시 30분에 누웠는데아~ 12시 30분에 누웠는데 (2)
··
이쯤에서 보는 우리 똑딱이의 위엄.jpg이쯤에서 보는 우리 똑딱이의 위엄.jpg (2)
이쯤에서 보는 우리 똑딱이의 위엄.jpg이쯤에서 보는 우리 똑딱이의 위엄.jpg (2)
··
쟈는 누군데 자꾸 테레비에 나오냐고 할머니가 물어보셔서 '메시야 메시'했더니 할머니가
쟈는 누군데 자꾸 테레비에 나오냐고 할머니가 물어보셔서 '메시야 메시'했더니 할머니가
··
모바일십덕
모바일십덕
··
이정수: 죄송한데요 한골만 넣을게요... (1)
이정수: 죄송한데요 한골만 넣을게요... (1)
··
전 잘래요. (2)
전 잘래요. (2)
··
살아있는 놈들 댓글 달아봐라 (3)
살아있는 놈들 댓글 달아봐라 (3)
··
C,D조 경기는 (5)
C,D조 경기는 (5)
··
뽐뿌에서 퍼온 사진.뽐뿌에서 퍼온 사진. (10)
뽐뿌에서 퍼온 사진.뽐뿌에서 퍼온 사진. (10)
··
근데 아르헨전에서도 남일이 교체투입하고 2골먹히지않았냐? (1)
근데 아르헨전에서도 남일이 교체투입하고 2골먹히지않았냐? (1)
··
김보민은.. (3)
김보민은.. (3)
··
득점순위득점순위 (4)
득점순위득점순위 (4)
··
골장면 다시보니까 이정수 존나 훼이크네 (3)
골장면 다시보니까 이정수 존나 훼이크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