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그 사람인 듯한 번호로 전화가 왔어.
받으니까 다른 사람이랑 얘기 중이더라.
계속 말하는 데도 반응 없길래.
끊었어.
끊자마자 또 전화 오더라.
또 뭐라뭐라 하는 데 몰라 ㅇㅇ.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