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5분전까지 폰텍게시판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레벨이 8이 되면서...
폰텍 게시판을 못간대 이거 왜이럼
저주레벨임?
10렙이상갈수있는데 니가 7랩 인게 덕력패치전에 5랩이상이라 들어가졌던거임근데렙업하면서 판꺠진거임
댓글 (3)
10렙이상갈수있는데 니가 7랩 인게 덕력패치전에 5랩이상이라 들어가졌던거임
근데렙업하면서 판꺠진거임
근데 저거일거같음
어짜피 십덕보드병신이라서 그러려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