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싀밸 내가 방금전에 화상전화라는걸 걸어봤거덩!?

2010-06-23 23:32:30 조회 201
울고싶긔.jpg

근데 안받음...ㅠㅠ

 

 

2번이나 했는데도 안받음

 

 

 

 

하긴... 받기 좀 그럴꺼야..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울고싶긔.jpg

댓글 (6)

IU2010-06-23
니 얼굴 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음?
2010-06-23
받으면 화상입을까봐 ⓑ
2010-06-23
나도 인지하고 있으니깐 상기시키지 마라
turkey2010-06-23
이 미친 십덕생키
L
2010-06-23
야이 싀발 똥누고 있는데 화상전화걸면 어덕함?
2010-06-23

아 응아중이어쓰?

제목
번이탈거긴 한데 최소유지기간을 모르겠어서 아직 못 타는거임 (2)
번이탈거긴 한데 최소유지기간을 모르겠어서 아직 못 타는거임 (2)
··
엉아가 요즘 12시30분에 자니깐 정덕이지?엉아가 요즘 12시30분에 자니깐 정덕이지? (7)
엉아가 요즘 12시30분에 자니깐 정덕이지?엉아가 요즘 12시30분에 자니깐 정덕이지? (7)
··
그븅님께 정식건의하는 축덕 부흥 방안 (9)
그븅님께 정식건의하는 축덕 부흥 방안 (9)
··
지하철 번호가 콩이네 (4)
지하철 번호가 콩이네 (4)
··
읭? 잉여랜드가 이기고잉네? (2)
읭? 잉여랜드가 이기고잉네? (2)
··
글싸라 삽덕들아 (6)
글싸라 삽덕들아 (6)
··
야이 싀밸 내가 방금전에 화상전화라는걸 걸어봤거덩!?야이 싀밸 내가 방금전에 화상전화라는걸 걸어봤거덩!? (6)
야이 싀밸 내가 방금전에 화상전화라는걸 걸어봤거덩!?야이 싀밸 내가 방금전에 화상전화라는걸 걸어봤거덩!? (6)
··
그분 보긔 (10)
그분 보긔 (10)
··
십덕에 어른도 있냐? (4)
십덕에 어른도 있냐? (4)
··
유비쿼터스컴퓨팅이란 과목이 있는데 (4)
유비쿼터스컴퓨팅이란 과목이 있는데 (4)
··
애들 없네애들 없네 (3)
애들 없네애들 없네 (3)
··
야근덕분에재입덕 (2)
야근덕분에재입덕 (2)
··
트루게이! (1)
트루게이! (1)
··
역시 잉글랜드 (1)
역시 잉글랜드 (1)
··
선유도공원의 장단점 (2)
선유도공원의 장단점 (2)
··
skt 탈출용은 없나........... (7)
skt 탈출용은 없나........... (7)
··
예전에 한 다큐멘터리 프로에서 폰덕후 나온거 본 사람 읶듬 ? (2)
예전에 한 다큐멘터리 프로에서 폰덕후 나온거 본 사람 읶듬 ? (2)
··
박스웹의 장단점ㅈ (2)
박스웹의 장단점ㅈ (2)
··
난 교양있는 남자라 다큐 봅니당 (3)
난 교양있는 남자라 다큐 봅니당 (3)
··
조회수가 97이네요. (3)
조회수가 97이네요.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