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미안 일단 여친이 있어본적 있었냐 부터 물어보는게 예의지?! 



ㅠㅠ


근데 좆 신기한게 슬프다는 감정은 그렇게 크게 안다가오냉 ㅡㅅㅡ;;;;;;;; 



십덕 이야기 : 이번에는 한달만 정지 시켰다가 부활 해도 되겠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