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

2010-06-24 00:21:38 조회 393
병신들.jpg

좀 궁금

첨부 이미지

병신들.jpg

댓글 (12)

이해리2010-06-24
일단 여친이 있었는지 부터 물어보는게 예의 아님?
2010-06-24
아 시발... 미양
짐승ㅇ동2010-06-24
연락 안받을려고! 
2010-06-24
그럼 그냥 안받음되지 뭐하러 바꾸거나 정지함?
짐승ㅇ동2010-06-24
오면 내가 받더라궁 ㅡㅅㅡ;;
착신거부 해놔도 부재중이나 이런거 확인해서 전화를 걸거든 
turkey2010-06-24
부재중 전화 와 있어도 그 폰 번호를 보면 그 사람 번호라고 느낌이 안 와?
2010-06-24
난 번호 알리기가 귀차나서 안바꾸는데..
짐승ㅇ동2010-06-24
이 식객민우 보다 더 식객민우 같은 색휘야
부재중 전화 와있으면 그 사람인거 알아도 전화를 건다고 내가 
turkey2010-06-24

왜 걸어 ?

그긔2010-06-24
왜연락을 안받어=_=븅신.. 그냥 번호 유지하고 쭉~~~지내다보면 어느날전화와서 잘지내? 한번볼까? 이런 시츄에이션 자주생김 그러면서 ㅅㅍ가 생기는거야..근데 난없네?
2010-06-24
여자가 없으니깐 걸겠지
2010-06-24
사진 멋지네.ㅇㅅㅇ
제목
로스옹 안 자나염 (6)
로스옹 안 자나염 (6)
··
눈팅 3명 누구냐 (5)
눈팅 3명 누구냐 (5)
··
아 시발 슬라이드위젯 블루투스 안되네?
아 시발 슬라이드위젯 블루투스 안되네?
··
아 오늘밤 감수성돋네
아 오늘밤 감수성돋네
··
알랔 적립금. (3)
알랔 적립금. (3)
··
그냥 쓸까 번이 할까..고민이네 ㅇㅇ (3)
그냥 쓸까 번이 할까..고민이네 ㅇㅇ (3)
··
정덕 돋네 (1)
정덕 돋네 (1)
··
머리 아프당.
머리 아프당.
··
키워류 최강.jpg키워류 최강.jpg (2)
키워류 최강.jpg키워류 최강.jpg (2)
··
야이 늬드랑야이 늬드랑 (2)
야이 늬드랑야이 늬드랑 (2)
··
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 (1)
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 (1)
··
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 (12)
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 (12)
··
13구역 영어더빙 돋네 (4)
13구역 영어더빙 돋네 (4)
··
아 참 (1)
아 참 (1)
··
자야지 (2)
자야지 (2)
··
도서관에 만날 존내 꾸미고 오는 여자사람은 (6)
도서관에 만날 존내 꾸미고 오는 여자사람은 (6)
··
여친이랑 헤어지고 3개월 후에 딱 살리니깐 그때 전화 온 느낌 아냐? (2)
여친이랑 헤어지고 3개월 후에 딱 살리니깐 그때 전화 온 느낌 아냐? (2)
··
당당 개그가.. (4)
당당 개그가.. (4)
··
여자사람 어떻게 꼬시는 거임? (5)
여자사람 어떻게 꼬시는 거임? (5)
··
아 그래서 짐승동 번호 정지시키는 거임? (4)
아 그래서 짐승동 번호 정지시키는 거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