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

2010-06-24 00:28:07 조회 175
곧휴도.jpg

정전없는 알흠다운 세상

 

 

 

토익에서 정전을 power failure라고 하더라?

 

 

 

오늘 첨알아뜸

 

 

난 블랙아웃으로만 알아쓴뎅

 

 

 

 

우왕~

첨부 이미지

곧휴도.jpg

댓글 (1)

2010-06-24
Stop war
제목
로스옹 안 자나염 (6)
로스옹 안 자나염 (6)
··
눈팅 3명 누구냐 (5)
눈팅 3명 누구냐 (5)
··
아 시발 슬라이드위젯 블루투스 안되네?
아 시발 슬라이드위젯 블루투스 안되네?
··
아 오늘밤 감수성돋네
아 오늘밤 감수성돋네
··
알랔 적립금. (3)
알랔 적립금. (3)
··
그냥 쓸까 번이 할까..고민이네 ㅇㅇ (3)
그냥 쓸까 번이 할까..고민이네 ㅇㅇ (3)
··
정덕 돋네 (1)
정덕 돋네 (1)
··
머리 아프당.
머리 아프당.
··
키워류 최강.jpg키워류 최강.jpg (2)
키워류 최강.jpg키워류 최강.jpg (2)
··
야이 늬드랑야이 늬드랑 (2)
야이 늬드랑야이 늬드랑 (2)
··
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 (1)
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아 오늘밤은 십덕 흥한듯 (1)
··
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 (12)
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근데 헤어지면 왜 전번 바꾸거나 정지해야하냐? (12)
··
13구역 영어더빙 돋네 (4)
13구역 영어더빙 돋네 (4)
··
아 참 (1)
아 참 (1)
··
자야지 (2)
자야지 (2)
··
도서관에 만날 존내 꾸미고 오는 여자사람은 (6)
도서관에 만날 존내 꾸미고 오는 여자사람은 (6)
··
여친이랑 헤어지고 3개월 후에 딱 살리니깐 그때 전화 온 느낌 아냐? (2)
여친이랑 헤어지고 3개월 후에 딱 살리니깐 그때 전화 온 느낌 아냐? (2)
··
당당 개그가.. (4)
당당 개그가.. (4)
··
여자사람 어떻게 꼬시는 거임? (5)
여자사람 어떻게 꼬시는 거임? (5)
··
아 그래서 짐승동 번호 정지시키는 거임? (4)
아 그래서 짐승동 번호 정지시키는 거임?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