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정도 자기생각 말하는게
창피하냐?
아니면 잡혀갈까 두렵냐?
이정도 말도 못하고 사는게 민주주의냐?
뭐 넷상에서도 자기 이미지 적당히 묻어가고 안튀게 살고싶다면 이해하는데
그런거 아니면 좆도 이도저도 아니지 않냐?
자기 생각도 제대로 주장 못하고 비리비리
언제까지 그렇게 살텐가!
이런정도 자기생각 말하는게
창피하냐?
아니면 잡혀갈까 두렵냐?
이정도 말도 못하고 사는게 민주주의냐?
뭐 넷상에서도 자기 이미지 적당히 묻어가고 안튀게 살고싶다면 이해하는데
그런거 아니면 좆도 이도저도 아니지 않냐?
자기 생각도 제대로 주장 못하고 비리비리
언제까지 그렇게 살텐가!
댓글 (5)
ㅇㅇ. 잡혀갈까봐 두려움.
언제든지 남산 갈 준비를 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