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정도 자기생각 말하는게


창피하냐?


아니면 잡혀갈까 두렵냐?


이정도 말도 못하고 사는게 민주주의냐?


뭐 넷상에서도 자기 이미지 적당히 묻어가고 안튀게 살고싶다면 이해하는데


그런거 아니면 좆도 이도저도 아니지 않냐?


자기 생각도 제대로 주장 못하고 비리비리



언제까지 그렇게 살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