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렌치레볼루션 아니냐?
암튼 개장할때가서
실내에서 후렌치레볼루션 후룸라이드 바이킹같은 굵직한거 2~3번씩타고나면 슬슬 줄서야할때가 오는데
그때 야외매장의 꽃인 혜성어쩌고 그런거 2~3번씩타고 그러면
실내 실외 전부 줄 쫙쫙서야하는데
그럴때 재미없는거 타기시작하면 됨...
다 타고나오면 저녁 6~7시정도
후렌치레볼루션 아니냐?
암튼 개장할때가서
실내에서 후렌치레볼루션 후룸라이드 바이킹같은 굵직한거 2~3번씩타고나면 슬슬 줄서야할때가 오는데
그때 야외매장의 꽃인 혜성어쩌고 그런거 2~3번씩타고 그러면
실내 실외 전부 줄 쫙쫙서야하는데
그럴때 재미없는거 타기시작하면 됨...
다 타고나오면 저녁 6~7시정도
댓글 (5)
월미도 바이킹만큼 오래 굴린다.. 뒤진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