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도

2010-06-24 12:57:44 조회 159
탱구카드.JPG

나 로떼월드 줘

 

 

 

이거 구덕으로 가야하나?

첨부 이미지

탱구카드.JPG

댓글 (17)

2010-06-24

하사신 님아 나 pl30샀음

2010-06-24
우왕~ 어떰?
2010-06-24
어떻게 주는지 몰라요..
핀번호 그런것도 아직 못받고..

'당첨되었습니다.. 연결하겠습니까?' 이 문자만 왔어요..
2010-06-24
흠...ㅡㅡ;;;; 그...그럼 어쩔수 없공....
2010-06-24
너 여자동생 줄꺼 벌써 샀어? 안샀음 사지마
2010-06-24

아직 안샀는데 왜?

2010-06-24
하사신님.. 도서관에서 제일 이쁜 여자에게 말걸려고하는군요..^^
2010-06-24
귀 뒤로 돌려서 끼는 건가 보던데? 그냥 노멀한 거 사줘
2010-06-24
ㅇㅇ. 돌려끼는거 맞아

소리 좋아서 사주려하는건뎅...
2010-06-24
소리가 암만 좋아도 보통여자사람이면 그런거 별로당
2010-06-24
내꺼 껴줘봤는데 암말 안하던뎅...
2010-06-24
그러냐 그럼 사주고
2010-06-24
보통여자사람도 아니면서 그런걸 어케 암
2010-06-24
뽐뿌인들이 오늘밤에 후기 올려놓을테죠.. 어떻게 쓰는건지..
2010-06-24
ㅇㅋ
2010-06-24
공평하게 커플인사람에게 양도하자
2010-06-24
이 싀밸
제목
쟈이로드롭에 얽힌 슬픈사연말야... (5)
쟈이로드롭에 얽힌 슬픈사연말야... (5)
··
롯데월드의 꽃은 (4)
롯데월드의 꽃은 (4)
··
로떼월드의 꽃 (5)
로떼월드의 꽃 (5)
··
아침에 쪼끔 흥하나 싶더니아침에 쪼끔 흥하나 싶더니
아침에 쪼끔 흥하나 싶더니아침에 쪼끔 흥하나 싶더니
··
사이도사이도 (17)
사이도사이도 (17)
··
롯데월드가 뭐하는 데임? (3)
롯데월드가 뭐하는 데임? (3)
··
야이 이것들아 (1)
야이 이것들아 (1)
···
김형 잉뮤 말이오 (7)
김형 잉뮤 말이오 (7)
···
핡쨔응~ (14)
핡쨔응~ (14)
··
더위 먹었나 (2)
더위 먹었나 (2)
··
데몬 좀 주랑. (7)
데몬 좀 주랑. (7)
··
우와 두회선 롯데월드 돌렸는데.. (4)
우와 두회선 롯데월드 돌렸는데.. (4)
··
내가 군대 가서 다 까먹었나. (5)
내가 군대 가서 다 까먹었나. (5)
··
그렇게 더워? (1)
그렇게 더워? (1)
··
육덕진게 좋아. (6)
육덕진게 좋아. (6)
··
연불 몽지넷
연불 몽지넷
··
롯데월드 당첨!! (6)
롯데월드 당첨!! (6)
··
오늘
오늘
··
근데 어차피 인터넷인데 (5)
근데 어차피 인터넷인데 (5)
··
후로님
후로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