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씨봐라

2010-06-24 13:10:24 조회 151
할라.jpg

귀에 쏙 들어감?

 

 

귀에 꼽고 귀만 인증좀 해봐

 

 

 

글구 귀에 걸쳐끼는거 첨엔 좀 그래도 익숙해지면 다른거보다 편하당

첨부 이미지

할라.jpg

댓글 (5)

2010-06-24
난 돌리기 귀찮아서 앞으로만 끼웠는데 앞으로 껴도 딱히 이물감은 없더라
2010-06-24
흠...

그랴?

암튼 사이즈좀 다시 확인해보려공... pl30 유닛크기가 좀 큰거로 기억되는데 귀에 얼마정도 공간이 남나 궁금
2010-06-24
집에 가서 생각나면 해주마 아 우리집 카메라 업ㅂ당
Q
2010-06-24
잉뮤가 있자나영

ㅇ_ㅇ
2010-06-24
H.e.R~
제목
와... 딱히 정상인거 같지는 않네. (1)
와... 딱히 정상인거 같지는 않네. (1)
··
와... 미쳤네. (2)
와... 미쳤네. (2)
··
두 줄로 웃겨드립니다. (1)
두 줄로 웃겨드립니다. (1)
··
니들 솔직히 구하라 유치 개그 재밌냐? (3)
니들 솔직히 구하라 유치 개그 재밌냐? (3)
··
당당 아자씨. (2)
당당 아자씨. (2)
··
걸그룹곤볼걸그룹곤볼 (4)
걸그룹곤볼걸그룹곤볼 (4)
··
일본 여중생들 존나 유치든데 (2)
일본 여중생들 존나 유치든데 (2)
··
當_當 개그 Vs 구하라 유치 개그 (5)
當_當 개그 Vs 구하라 유치 개그 (5)
··
박스웹 으로 십덕 어떻게 접속하냐?? (5)
박스웹 으로 십덕 어떻게 접속하냐?? (5)
··
아파트개그 (2)
아파트개그 (2)
··
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 (6)
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 (6)
··
어머내가방! (2)
어머내가방! (2)
··
[19금] 당일치기 여행의 반댓말은? (3)
[19금] 당일치기 여행의 반댓말은? (3)
··
정덕이냐? (4)
정덕이냐? (4)
··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4)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4)
··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8)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8)
··
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
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
··
김씨봐라김씨봐라 (5)
김씨봐라김씨봐라 (5)
··
아 글구 사이도 (3)
아 글구 사이도 (3)
··
전 다시 휘리릭~ (1)
전 다시 휘리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