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2010-06-24 13:16:36 조회 195
13번째방의 그녀.gif

어쩌지?

 

 

문자쿠폰을 사야하냐

 

 

아님 문자부가를써야하냐?

 

 

 

 

막 mms 이런거도 보내고 그러면 문자부가를 써야 이득일거 같은데

 

 

문자쿠폰은 1만원에 1.8만원어치 주니깐 또 그게 더 커보이고...

 

 

 

아~ 니드랑 나 어쩔?

첨부 이미지

13번째방의 그녀.gif

댓글 (8)

2010-06-24
무료문자어플을 씁니다
2010-06-24
ㅡㅡ 내 롤리팝에 어플깔아주면 씀니다
Q
2010-06-24
13번째방에 아무도 업쓴데 

ㅡㅡ
2010-06-24
딴방으로 갔나보네
2010-06-24
연애질하는군 ㅇㅇ
2010-06-24

대출문자보내나보네 나한테는 좀 보내지마라

2010-06-24

먼저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니냐?

이 미친 십덕생키...ㅠㅠ

2010-06-24
연애하면 그냥 문자 부가 ㄱㄱ
sk 4천원에 1명대상에게 5천건 sms lms mms 주더만
물론 타통신사도되고
제목
와... 딱히 정상인거 같지는 않네. (1)
와... 딱히 정상인거 같지는 않네. (1)
··
와... 미쳤네. (2)
와... 미쳤네. (2)
··
두 줄로 웃겨드립니다. (1)
두 줄로 웃겨드립니다. (1)
··
니들 솔직히 구하라 유치 개그 재밌냐? (3)
니들 솔직히 구하라 유치 개그 재밌냐? (3)
··
당당 아자씨. (2)
당당 아자씨. (2)
··
걸그룹곤볼걸그룹곤볼 (4)
걸그룹곤볼걸그룹곤볼 (4)
··
일본 여중생들 존나 유치든데 (2)
일본 여중생들 존나 유치든데 (2)
··
當_當 개그 Vs 구하라 유치 개그 (5)
當_當 개그 Vs 구하라 유치 개그 (5)
··
박스웹 으로 십덕 어떻게 접속하냐?? (5)
박스웹 으로 십덕 어떻게 접속하냐?? (5)
··
아파트개그 (2)
아파트개그 (2)
··
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 (6)
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야이 근데 연애해야만 문자 사용량 늘어나냐? (6)
··
어머내가방! (2)
어머내가방! (2)
··
[19금] 당일치기 여행의 반댓말은? (3)
[19금] 당일치기 여행의 반댓말은? (3)
··
정덕이냐? (4)
정덕이냐? (4)
··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4)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이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사람은? (4)
··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8)
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횽이 요즘 문자값이 제법 쏠쏠하게 나가는데... (8)
··
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
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단시간내에 존내 전력공급좀 돌려야겠어
··
김씨봐라김씨봐라 (5)
김씨봐라김씨봐라 (5)
··
아 글구 사이도 (3)
아 글구 사이도 (3)
··
전 다시 휘리릭~ (1)
전 다시 휘리릭~ (1)
··